아이디 :   비밀번호 : 
       

> 성경공부

관리자 담당자 담당자 담당자


최동철 부목사

010-9017-3373
local04@younganan.ne.kr


임미순 교구장

010-4610-3195
local07@youngan.ne.kr


--- ---

---
---


--- ---

---
---

시 간

시간 : 매주일 오후 2시30분~ 오후4시30분

장소 : 3층 교육관

목 적

생장점이 터지는 성경일독학교!

성경일독학교는 성경의 진정한 저자가 하나님이심을 믿음으로 성경이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통일성을 갖되 일관성 있는 [하나님의 나라]란 주제가 바탕이 됩니다.

성경은 정말 명쾌한 주제를 장착하고 흘러가다가 때가 차매 역사의 분기점을 만들며 폭발합니다. B.C.와 A.D.입니다. 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에 이르기까지 역사를 꿰뚫으며 질서정연하게, 그러나 도도하게 흐르는 이 중심주제는 핵에너지 원조입니다. 성경이 가지고 있는 이 영적인 핵에너지가 여러분 영혼의 생장점을 무서운 위력으로 터뜨리고 통과하기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쓰여졌습니다.

이 학교에서 배우는 교재는 뭔가 성경적으로 막혀있는 부위들을 뚫고 지나가는 작업을 하되, 주제를 타고 흘러가야 되는 밑받침 생각으로 쉽고 독특하게 쓰여졌습니다.  함께 공부하시면 영적인 성장과 함께 유익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.

- 구약을 역사의 흐름을 따라 성경목록을 재배치하고 지리적 배경과 역사적, 문화적 상황을 공부하고 [하나님 나라]라는 주제를 가지고 하나님께서 하나님 나라를 어떻게 확장해 가는지를 성경속에서 실제로 확인하며 읽어가게 됩니다.

- 신구약중간인 암흑기는 400년 동안의 역사를 공부하고

- 신약의 복음서는 "예수 그리스도는 누구인가?"라는 관점을 가지고 읽어가며

- 사도행전은 사도 바울의 전도 여행을 중심으로 바울 서신 13권을 바울의 전도 여행 속에 끼워 읽어가며

- "나는 누구이며 무엇을 위해 이곳에 있는가?"라는 분명한 정체성을 깨달아 하나님 나라의 확장 곧 영혼에 대한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.

- 교회에 대한 바른 정체성을 심어 영안교회가 내 교회이며 양병희 담임목사님이 내 목자이고, 주님 몸 된 교회를 위해 봉사하는 것이 얼마나 영광스러운 것인지에 대한 내 사명의식을 확실히 심어 건겅한 성도가 되게 합니다.

- 일독학교의 수료자들은 성경의 가르침을 따라 영안교회 충성된 일꾼으로 섬기며 봉사하고 복음을 전하는 일에 앞장 설 것입니다.

무궁무진한 성경 속으로 함께 빠져 봅시다~^^ 

자 격

성경을 배워 제대로 일독하고 싶은 모든 성도들

과 정

6개월 과정

(현재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하여 잠정적 보류)

등록비

30,000원(교재비 포함)

담당자

임미순 교구장 (010-4610-3195)

 


Tel: 02-3423-0451 | Fax: 02-3423-0458 | E-mail: sys01@youngan.ne.kr
Copyright © 1980 by 영안장로교회 (서울특별시 중랑구 묵1동 21번지 - 담임 양병희 목사)